축구

두 팀 모두 득점 – 축구 베팅 가이드 및 FAQ

이 내기에 베팅하는 것이 이보다 쉬울 수는 없습니다. 모든 온라인 마권업자는 이 베팅 시장을 제공하지만 일부는 다른 이름으로 브랜드화합니다. 베팅 자체는 가능한 한 간단하며 경기의 전체 90분 동안 흥미진진한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.

두 팀 모두 득점 베팅이란 무엇입니까?

바로 제목 자체가 말하는 것입니다. 두 팀이 승자가 되기 위해 내기를 위해 득점해야 하는 게임 중에서 선택합니다. 게임의 점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. 당신은 단순히 두 팀이 득점하기를 찾고 있습니다.

이 베팅은 어디에 할 수 있습니까?

이 베팅은 대부분의 온라인 마권업자와 함께 할 수 해외스포츠중계 있습니다. 각 북메이커는 베팅 이름을 자체 브랜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한 유명한 북메이커는 내기를 ‘Goals Galore’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은 ‘Goal Rush’라고 부릅니다.

이 내기를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?

여기에서 두 팀의 득점에 대한 베팅이 시작됩니다. 우리 모두 알다시피, 골은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언제라도 올 수 있습니다. 10분을 남겨두고 1-0으로 지고 있는 팀에 연속 승리 베팅을 했다면, 여전히 당신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까? 당연히 아니지. 당신의 선택이 골을 허용하자마자 당신은 그들이 컴백하고 이길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.

두 팀이 모두 득점을 하게 되면 실제로 결과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득점할 골에만 관심을 갖게 됩니다. 전반전에 1-0으로 이기는 팀? 다른 팀이 골을 넣고 내기가 성공하기만 하면 됩니다!

즉, 90분 동안 경기에서 골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. 목표 외에 다른 것은 없습니다. 득점할 특정 선수도 없고 특정 득점 라인도 없습니다… 골만 넣으면 됩니다!

얼마나 이길 수 있습니까?

이것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베팅을 하고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선택을 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.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더 많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. 추가 선택을 할 때마다 잠재적 상금이 증가합니다.

선택은 어떻게 하나요?

이것은 정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.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줄 많은 통계 기반 웹사이트가 있습니다. 축구 경기에 대한 정보 수집과 골 확률은 내기를 이길 확률을 크게 높일 것입니다.

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해야 할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.

최근 채점 양식 조사

주요 선수의 부상에 대한 팀 뉴스 확인

일대일 히스토리 확인

리그 순위 확인(서로 플레이하는 중간 테이블 팀이 더 많은 골을 기록함)

어떤 북메이커에 가입해야 하나요?

첫째, 독립적인 마권업자 리뷰 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. 이 리뷰는 완전히 공정한 조언을 제공하면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. 북메이커는 다양한 확률을 제공하고 한 명의 온라인 북메이커와 베팅하면 가능한 상금이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둘 이상의 북메이커에 가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.

필요한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?

베팅 정보와 튜토리얼을 무료로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. 또한 한 사이트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축구 베팅 사이트도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